치는거 보니까 이호민이 ㄹㅇ 앞으로 향후 드래프트에서 수급 못할 급의 빠따자원이라 끌리긴하던데 수비가 약해서 키울수 있으려나 싶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6 | 00:05 | 7,2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648 | onair | 아 진짜 하나만 넣어봐 제발 | 11:53 | 5 |
| 15222647 | 잡담 | 두산) 투민석이 신x왕 그거는 작년에 이미 뛰엇어서 불가해?? | 11:53 | 4 |
| 15222646 | onair | 키움) 하성이 개굿 수비 | 11:53 | 0 |
| 15222645 | onair | ㅇㅇㄱ 안되나보다.. | 11:53 | 11 |
| 15222644 | 잡담 | 웃긴건 이래도 앞으로 아무것도 안바뀔껄 | 11:53 | 14 |
| 15222643 | onair | ㅇㅇㄱ 아호 ㅅㅂ | 11:53 | 39 |
| 15222642 | onair | ㅇㅇㄱ 야구보다가 축구보니까 적응이안되고 못보겟다야 3 | 11:53 | 54 |
| 15222641 | onair | ㅇㅇㄱ 아니 걍 중거리라도 차라고 종이접기하냐 | 11:53 | 11 |
| 15222640 | onair | ㅇㅇㄱ 우리 조도 심지어 나름 꿀조 아니었음? | 11:53 | 10 |
| 15222639 | onair | ㅇㅇㄱ 만약에 32강 못올라가면 감독 자를까? | 11:53 | 12 |
| 15222638 | onair | ㅇㅇㄱ 아니 근데 손흥민이랑 옌스 이름 ㅈㄴ 불리는데 왜 전반에 안넣음? | 11:53 | 23 |
| 15222637 | onair | 솔리런 하나면 되는데 아 | 11:52 | 21 |
| 15222636 | onair | ㅇㄱㅇ 일어나 시바 | 11:52 | 42 |
| 15222635 | onair | ㅇㅇㄱ 후반 다 끝나가서야 이한범 올림 | 11:52 | 31 |
| 15222634 | onair | ㅇㅇㄱ 남아공 10명이 골문 지키고 잇니? | 11:52 | 40 |
| 15222633 | onair | ㅇㅇㄱ 몇분 남았어? 5 | 11:52 | 131 |
| 15222632 | onair | 야구는 국내감독 ㅈㄴ 좋아하잖어 국축도 국내감독으로 바꾼 이유가 있을까 4 | 11:52 | 158 |
| 15222631 | 잡담 | 한화) 대전 비 6시로 밀림... | 11:52 | 45 |
| 15222630 | onair | ㅇㅇㄱ 우리가 얼마나 꿀조인데.. 일본은 32강 브라질 예상이라고ㅋㅋㅋ 1 | 11:51 | 145 |
| 15222629 | onair | ㅇㅇㄱ 뭔가 흐름이 외야수가 빠따는 못치고 수비만 하는 느낌 2 | 11:51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