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이 힘냈다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1 | 00:05 | 6,8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452 | onair | ㅇㅇㄱ 벤치에서 선수 위로 올리라고 지시해야된대 | 11:39 | 0 |
| 15222451 | onair | 아니 지금 골키퍼도 올라와서 공격해야 하는판에 왜 다 소극적이야 | 11:39 | 2 |
| 15222450 | onair | 해버지 빡쳤어 | 11:39 | 1 |
| 15222449 | 잡담 | ㅇㅇㄱ 아무리 생각해도 멕시코 이기고 있어서 설렁설렁한단 생각 밖엔 | 11:39 | 11 |
| 15222448 | onair | ㅇㅇㄱ 샤갈 응원하는 한국팬들 눈이 갈곳을 잃었어ㅜㅜㅜㅜ 2 | 11:39 | 32 |
| 15222447 | onair | ㅇㅇㄱ 쪽팔린 경기력이다 | 11:39 | 9 |
| 15222446 | onair | ㅇㅇㄱ 박지성 다 맞말 1:0이나 3:0이나 지는건데 뭐하냐 3 | 11:39 | 127 |
| 15222445 | onair | ㅇㅇㄱ 박지성 화났네 ㅋㅋㅋ큐ㅠㅠㅠㅠ | 11:39 | 31 |
| 15222444 | onair | ㅇㅇㄱ 박지성 폭발 ㅠㅠㅠ | 11:39 | 29 |
| 15222443 | onair | ㅇㅇㄱ 지금 골 하나라도 넣어야 하는데 왜 다 뒤에 있냐고 | 11:39 | 12 |
| 15222442 | 잡담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1:38 | 35 |
| 15222441 | onair | 박지성 개빡쳤넼ㅋㅋ 나같아도 개열받짘ㅋㅋㅋㅋ | 11:38 | 37 |
| 15222440 | onair | ㅇㅇㄱ 박지성 말이 맞지 우리가 지금 지고있는 마당에 수비는 왜케 밑에 있냐 | 11:38 | 58 |
| 15222439 | onair | 박지성 개열받음 1 | 11:38 | 144 |
| 15222438 | onair | ㅇㅇㄱ 지고 있는데 왜 뒤에 있냐고 ㅋㅋㅋㅋ | 11:38 | 30 |
| 15222437 | onair | ㅇㅇㄱ 해버지 속터진다 | 11:38 | 11 |
| 15222436 | onair | 박지성 개답답해 보임 | 11:38 | 23 |
| 15222435 | onair | ㅇㅇㄱ 이영표도 너무 못하니까 말이 없어지네 | 11:38 | 25 |
| 15222434 | 잡담 | 두산) 최민석 공 우리 타자들도 쳐보라고 하고시픔.. 1 | 11:38 | 36 |
| 15222433 | onair | ㅇㅇㄱ 수비 ㅈㄴ 많다 | 11:38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