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ㅗ 저거는 저 거대한 등치로 2루 본다는 것 자체가 오판임
140 1
2026.06.25 10:16
140 1

나이 생각하면 1루 아깝지만 1루보내거나 외야로 보내야하는 자원이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465 onair 박지성 홍명보 기용했을 때도 말 아꼈는데 화가 났나봐 11:40 9
15222464 onair ㅇㅇㄱ 선수들도 너무 적극성이 떨어지는 느낌 11:39 27
15222463 onair ㅇㅇㄱ 박지성 진짜 개빡친거같어.... 11:39 37
15222462 잡담 기아) 유튜브 추천영상에 이거 뜸.... 11:39 60
15222461 onair 심각하게 동네 조기축구보다 전략못짜는 것같아 저 감독 11:39 13
15222460 onair 근데 맞는말임 어차피 1:0이던 3:0이던 지는건 지는건데 왜 ㅅㅂ 자꾸 수비적으로 하는거임 11:39 20
15222459 onair ㅇㅇㄱ 벤치에서 선수 위로 올리라고 지시해야된대 1 11:39 85
15222458 onair 아니 지금 골키퍼도 올라와서 공격해야 하는판에 왜 다 소극적이야 11:39 13
15222457 onair 해버지 빡쳤어 11:39 21
15222456 잡담 ㅇㅇㄱ 아무리 생각해도 멕시코 이기고 있어서 설렁설렁한단 생각 밖엔 11:39 22
15222455 onair ㅇㅇㄱ 샤갈 응원하는 한국팬들 눈이 갈곳을 잃었어ㅜㅜㅜㅜ 3 11:39 95
15222454 onair ㅇㅇㄱ 쪽팔린 경기력이다 11:39 10
15222453 onair ㅇㅇㄱ 박지성 다 맞말 1:0이나 3:0이나 지는건데 뭐하냐 3 11:39 200
15222452 onair ㅇㅇㄱ 박지성 화났네 ㅋㅋㅋ큐ㅠㅠㅠㅠ 11:39 37
15222451 onair ㅇㅇㄱ 박지성 폭발 ㅠㅠㅠ 11:39 30
15222450 onair ㅇㅇㄱ 지금 골 하나라도 넣어야 하는데 왜 다 뒤에 있냐고 11:39 12
15222449 잡담 두산) 퓨처스 등말소 11:38 54
15222448 onair 박지성 개빡쳤넼ㅋㅋ 나같아도 개열받짘ㅋㅋㅋㅋ 11:38 39
15222447 onair ㅇㅇㄱ 박지성 말이 맞지 우리가 지금 지고있는 마당에 수비는 왜케 밑에 있냐 11:38 61
15222446 onair 박지성 개열받음 1 11:38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