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울볼 조심하자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7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460 | onair | 심각하게 동네 조기축구보다 전략못짜는 것같아 저 감독 | 11:39 | 1 |
| 15222459 | onair | 근데 맞는말임 어차피 1:0이던 3:0이던 지는건 지는건데 왜 ㅅㅂ 자꾸 수비적으로 하는거임 | 11:39 | 2 |
| 15222458 | onair | ㅇㅇㄱ 벤치에서 선수 위로 올리라고 지시해야된대 | 11:39 | 38 |
| 15222457 | onair | 아니 지금 골키퍼도 올라와서 공격해야 하는판에 왜 다 소극적이야 | 11:39 | 8 |
| 15222456 | onair | 해버지 빡쳤어 | 11:39 | 11 |
| 15222455 | 잡담 | ㅇㅇㄱ 아무리 생각해도 멕시코 이기고 있어서 설렁설렁한단 생각 밖엔 | 11:39 | 16 |
| 15222454 | onair | ㅇㅇㄱ 샤갈 응원하는 한국팬들 눈이 갈곳을 잃었어ㅜㅜㅜㅜ 3 | 11:39 | 45 |
| 15222453 | onair | ㅇㅇㄱ 쪽팔린 경기력이다 | 11:39 | 9 |
| 15222452 | onair | ㅇㅇㄱ 박지성 다 맞말 1:0이나 3:0이나 지는건데 뭐하냐 3 | 11:39 | 152 |
| 15222451 | onair | ㅇㅇㄱ 박지성 화났네 ㅋㅋㅋ큐ㅠㅠㅠㅠ | 11:39 | 33 |
| 15222450 | onair | ㅇㅇㄱ 박지성 폭발 ㅠㅠㅠ | 11:39 | 29 |
| 15222449 | onair | ㅇㅇㄱ 지금 골 하나라도 넣어야 하는데 왜 다 뒤에 있냐고 | 11:39 | 12 |
| 15222448 | 잡담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1:38 | 41 |
| 15222447 | onair | 박지성 개빡쳤넼ㅋㅋ 나같아도 개열받짘ㅋㅋㅋㅋ | 11:38 | 38 |
| 15222446 | onair | ㅇㅇㄱ 박지성 말이 맞지 우리가 지금 지고있는 마당에 수비는 왜케 밑에 있냐 | 11:38 | 60 |
| 15222445 | onair | 박지성 개열받음 1 | 11:38 | 149 |
| 15222444 | onair | ㅇㅇㄱ 지고 있는데 왜 뒤에 있냐고 ㅋㅋㅋㅋ | 11:38 | 31 |
| 15222443 | onair | ㅇㅇㄱ 해버지 속터진다 | 11:38 | 12 |
| 15222442 | onair | 박지성 개답답해 보임 | 11:38 | 24 |
| 15222441 | onair | ㅇㅇㄱ 이영표도 너무 못하니까 말이 없어지네 | 11:38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