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카테복습해보니 '따지고보면 1일 무안타' 머쓱하네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192
하지만 2안타 3출루 정도 해야 우리 쭈 아픈데 없구나 하고 3안타 1홈런 정도 해야 우리 쭈 너무 잘해 했단말이야ㅋㅋㅋㅋ
하지만 2안타 3출루 정도 해야 우리 쭈 아픈데 없구나 하고 3안타 1홈런 정도 해야 우리 쭈 너무 잘해 했단말이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