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어제 경기 2루수 역체감 미쳤던게
344 7
2026.06.25 10:03
344 7
어제 우리 1~2간 쪼르르 안타 몇개됐는데 상대는 다 잡으려고 하잖아

물론 시프트 달랐고 공과 수비수 거리 다 달랐던거 아는데

장신2루수인건 상대도 마찬가지인데 ㅈㄴ 잘하는 선수랑 서있기만 하는 선수를 한경기에서 이닝별로 보니까 체감 되더라고

물론 꺠지면 안되는 선수인건 아는데 그래도 적당히 할건 하지 좀 ㅠ 

2루수 다시 돌린 초반엔 이정도는 아니었어 

궁예 싫은데 진짜 너 야구하기싫음? 까지 생각된다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460 잡담 기아) 유튜브 추천영상에 이거 뜸.... 11:39 0
15222459 onair 심각하게 동네 조기축구보다 전략못짜는 것같아 저 감독 11:39 4
15222458 onair 근데 맞는말임 어차피 1:0이던 3:0이던 지는건 지는건데 왜 ㅅㅂ 자꾸 수비적으로 하는거임 11:39 9
15222457 onair ㅇㅇㄱ 벤치에서 선수 위로 올리라고 지시해야된대 11:39 44
15222456 onair 아니 지금 골키퍼도 올라와서 공격해야 하는판에 왜 다 소극적이야 11:39 8
15222455 onair 해버지 빡쳤어 11:39 12
15222454 잡담 ㅇㅇㄱ 아무리 생각해도 멕시코 이기고 있어서 설렁설렁한단 생각 밖엔 11:39 16
15222453 onair ㅇㅇㄱ 샤갈 응원하는 한국팬들 눈이 갈곳을 잃었어ㅜㅜㅜㅜ 3 11:39 48
15222452 onair ㅇㅇㄱ 쪽팔린 경기력이다 11:39 10
15222451 onair ㅇㅇㄱ 박지성 다 맞말 1:0이나 3:0이나 지는건데 뭐하냐 3 11:39 158
15222450 onair ㅇㅇㄱ 박지성 화났네 ㅋㅋㅋ큐ㅠㅠㅠㅠ 11:39 34
15222449 onair ㅇㅇㄱ 박지성 폭발 ㅠㅠㅠ 11:39 30
15222448 onair ㅇㅇㄱ 지금 골 하나라도 넣어야 하는데 왜 다 뒤에 있냐고 11:39 12
15222447 잡담 두산) 퓨처스 등말소 11:38 42
15222446 onair 박지성 개빡쳤넼ㅋㅋ 나같아도 개열받짘ㅋㅋㅋㅋ 11:38 38
15222445 onair ㅇㅇㄱ 박지성 말이 맞지 우리가 지금 지고있는 마당에 수비는 왜케 밑에 있냐 11:38 60
15222444 onair 박지성 개열받음 1 11:38 152
15222443 onair ㅇㅇㄱ 지고 있는데 왜 뒤에 있냐고 ㅋㅋㅋㅋ 11:38 31
15222442 onair ㅇㅇㄱ 해버지 속터진다 11:38 12
15222441 onair 박지성 개답답해 보임 11:3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