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우리 1~2간 쪼르르 안타 몇개됐는데 상대는 다 잡으려고 하잖아
물론 시프트 달랐고 공과 수비수 거리 다 달랐던거 아는데
장신2루수인건 상대도 마찬가지인데 ㅈㄴ 잘하는 선수랑 서있기만 하는 선수를 한경기에서 이닝별로 보니까 체감 되더라고
물론 꺠지면 안되는 선수인건 아는데 그래도 적당히 할건 하지 좀 ㅠ
2루수 다시 돌린 초반엔 이정도는 아니었어
궁예 싫은데 진짜 너 야구하기싫음? 까지 생각된다
물론 시프트 달랐고 공과 수비수 거리 다 달랐던거 아는데
장신2루수인건 상대도 마찬가지인데 ㅈㄴ 잘하는 선수랑 서있기만 하는 선수를 한경기에서 이닝별로 보니까 체감 되더라고
물론 꺠지면 안되는 선수인건 아는데 그래도 적당히 할건 하지 좀 ㅠ
2루수 다시 돌린 초반엔 이정도는 아니었어
궁예 싫은데 진짜 너 야구하기싫음? 까지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