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5월까지만해도 고씨 수비는 직관가면 ㅈㄴ 잘보이는 .. 중계로보면 애매한 그정돈데 (물론 난 그때도 개못한다 생각하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482994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220 지금은 직관안가도 존나 심한게 느껴질정도로 성의가 뒤짐...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