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근데 진짜 요샌 2루 수비가 젤 맘에 안듬....... https://theqoo.net/kbaseball/4256467212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351 진짜 야구하기싫니? 소리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