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무거운 몇명빼고는 단타에도 잘들어오고 2루타엔 걍 1루에잇다가도 홈으로 오니까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369
재현 호령 규성 민 < 요 넷이 알짜야 진짜
도영이는 말뭐고
후반가면 민규도 잇고 현창이도 곧장 잘 달리니
빠르니까 한 루 한 루 더 가고 하는게 점수내기가 참 편한거같어
도영이는 말뭐고
후반가면 민규도 잇고 현창이도 곧장 잘 달리니
빠르니까 한 루 한 루 더 가고 하는게 점수내기가 참 편한거같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