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준우정도 되면 몰라 휴식개념도 아니고 젊은사람이 수비안돼서 지타를 주니마니 하는거 되게 별로임 ㅠ
예스도 못쉬고 계속나오는데 앞으로 지타는 주전들 휴식자리로 썼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