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잼얘해줘봐 ୧꒰( ට▽ට⁎)꒱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아... 솔직히 지금까지 콜라보 이쁜데 버건디 별로 없어서안땡겼거든 근데 저건 버건디네
- 11:1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우리 토요일 찬규인가?
- 11:10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옌스선수 한국어 잘해?
- 11:09
- 조회 84
- onair
-
- 키움) 굿즈알못인데 저 안대같은건 뭐야?
- 11:09
- 조회 41
- 잡담
-
- SSG) 무니 어제 분식포함 3실점했는데도 평자 1.83이네 건욱이는 0.96
- 11:09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아 누가 연패 끊고 마킹 판촉행동 할거야
- 11:09
- 조회 14
- 잡담
-
- 아 근데 남아공애들 몸싸움 묵직하네 부딪히는데 속도감이 달라
- 11:09
- 조회 20
- onair
-
- 쏘니가 골 넣으면 좋겠어
- 11:09
- 조회 154
- onair
-
- 기아) 나 유니폼 뭐입어????
- 11:09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김경문이엇으면 주전 절대 안 빼지 5:0 풀출장 시키고 혹시나 빠지면 선수가 아프다 하더라.. 아쉬워
- 11:09
- 조회 42
- onair
-
- SSG) 상연이도 충암건우도 썩 완벽한 투구는 아니어도 공 힘 좋은게 보이더라
- 11:08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여기서도 뛰어 ʕو ˃̵ᗝ˂̵ ʔو 해야할 것 같아 ʕ ◕ ᴥ ◕ ʔ
- 11:08
- 조회 23
- onair
-
- 걍 크보 감독 안좋은 점 다 모아놓은 거 같음
- 11:08
- 조회 44
- onair
-
- SSG) 강쥐캐릭터 하나가 도미네로 가부럿어
- 11:08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전반에 오현규 있었어?
- 11:08
- 조회 56
- onair
-
- ㅇㅇㄱ 삼성팬 축빠 친구가 해준 말 : 코리안시리즈 3차전에 구자욱 최형우 체력안배해주겠다고 스타팅 안내세운 라인업
- 11:08
- 조회 116
- onair
-
- 키움) 콜라보 귀여운데 야구못해서 살 마음이 안듬 ㅠㅜㅋㅋ
- 11:07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삼라야 잘하자꒰( ◕ᴥ◕ )꒱
- 11:07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숭용이면 덕장어필하면서 선수가 ㄱㅊ다고했다고 하면서 씀
- 11:07
- 조회 59
- onair
-
- 한화) 7. 무명의 더쿠 10:37 목걸이가 목조른다
- 11:07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