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프로 1군 경험은 이제 1년차가 맞긴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야구 하면서 쌓인 자기만의 방식도 있을텐데 쓸데없는 자존심 ㄴㄴ 하고 그냥 누구꺼가 됐든 좋은거라고 하면 다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자세인거 진짜 개좋은듯
작년 상무에서도 자기가 그 때까지 해왔던거 다 잊고 타팀 선수분들 타격 좋은거 흡수하려고 했다고 인터뷰했던거 생각남
지금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는데 진심 더 좋아질 자세인거밖에 안보임
그래도 지금까지 야구 하면서 쌓인 자기만의 방식도 있을텐데 쓸데없는 자존심 ㄴㄴ 하고 그냥 누구꺼가 됐든 좋은거라고 하면 다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자세인거 진짜 개좋은듯
작년 상무에서도 자기가 그 때까지 해왔던거 다 잊고 타팀 선수분들 타격 좋은거 흡수하려고 했다고 인터뷰했던거 생각남
지금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는데 진심 더 좋아질 자세인거밖에 안보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4 | 00:05 | 7,7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91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1967 | onair | ㅇㅇㄱ 우리팀 공격력 같아 | 10:40 | 2 |
| 15221966 | onair | ㅇㅇㄱ 남아공 골결정력 없어서 다행인 수준 | 10:40 | 2 |
| 15221965 | onair | ㅇㅇㄱ 쉬는동안 단체로 뭘했냐 왜케 못하지 | 10:40 | 2 |
| 15221964 | 잡담 | 기아) 독붐온 이유를 알아냈지 | 10:40 | 7 |
| 15221963 | onair | ㅇㅇㄱ 아니 다들 뛰었음 청년 하고 싶은거야? 골넣음청년 되고 싶지 않나봐 | 10:40 | 4 |
| 15221962 | 잡담 | 기아) 드디어 직관 승률 5할 넘겼다 | 10:40 | 7 |
| 15221961 | onair | ㅇㅇㄱ 우리가 더 못하는 거 같은데 | 10:40 | 4 |
| 15221960 | 잡담 | 한화) 베네수엘라 지진 엄청 크게 났나본데...? | 10:39 | 11 |
| 15221959 | onair | ㅇㅇㄱ 박지성 개 답답해 보임 | 10:39 | 13 |
| 15221958 | onair | ㅇㅇㄱ 남아공 영점이 ㅈㄴ 안잡혀서 그렇지 웬만한 팀이었으면 3골은 먹었을듯 | 10:39 | 13 |
| 15221957 | onair | ㅇㅇㄱ 오늘 이강인도 좋은 컨디션은 아닌거같은 | 10:39 | 3 |
| 15221956 | onair | ㅇㅇㄱ 무사만루가 몇번 오는거냐 (우리가 당하는 팀) | 10:39 | 4 |
| 15221955 | onair | ㅇㅇㄱ 오프더볼 움직임이 진짜 없어 왜 서있어 | 10:39 | 8 |
| 15221954 | onair | ㅇㅇㄱ 남아공 못한댔는데 | 10:39 | 11 |
| 15221953 | onair | ㅇㅇㄱ 오늘 왜케 못해... | 10:39 | 5 |
| 15221952 | onair | ㅇㅇㄱ 아니 몇 번을 저렇게 기회를 만들어주니 | 10:39 | 3 |
| 15221951 | onair | ㅇㅇㄱ 뭐 하는거 아무 것도 없이 시간만 흘러가네 | 10:39 | 3 |
| 15221950 | 잡담 | 타팀 하이라이트 보다가 패션소리 들음,,,;; 1 | 10:39 | 58 |
| 15221949 | onair | ㅇㅇㄱ 아니 시발 외야에 사람 없냐고 | 10:39 | 15 |
| 15221948 | onair | ㅇㅇㄱ 아니 진짜 오늘 너무 못하네 | 10:39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