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프로 1군 경험은 이제 1년차가 맞긴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야구 하면서 쌓인 자기만의 방식도 있을텐데 쓸데없는 자존심 ㄴㄴ 하고 그냥 누구꺼가 됐든 좋은거라고 하면 다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자세인거 진짜 개좋은듯
작년 상무에서도 자기가 그 때까지 해왔던거 다 잊고 타팀 선수분들 타격 좋은거 흡수하려고 했다고 인터뷰했던거 생각남
지금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는데 진심 더 좋아질 자세인거밖에 안보임
그래도 지금까지 야구 하면서 쌓인 자기만의 방식도 있을텐데 쓸데없는 자존심 ㄴㄴ 하고 그냥 누구꺼가 됐든 좋은거라고 하면 다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자세인거 진짜 개좋은듯
작년 상무에서도 자기가 그 때까지 해왔던거 다 잊고 타팀 선수분들 타격 좋은거 흡수하려고 했다고 인터뷰했던거 생각남
지금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는데 진심 더 좋아질 자세인거밖에 안보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 00:05 | 10,3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9,30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13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3220 | 잡담 | 깡통 우리만 써?? | 13:11 | 1 |
| 15223219 | onair | 키움) 정후 아까 진짜 잘 잡았다... 진짜로 | 13:11 | 4 |
| 15223218 | onair | 키움) 응 난 출루 좃도 관심없고 무조건 홈런임 했는데 해냈어 | 13:11 | 6 |
| 15223217 | 잡담 | 두산) 케이윌 최민석 표적직관설 ㅈㄴ 웃겨 아 | 13:11 | 20 |
| 15223216 | onair | 샌프 9회말 동점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3:11 | 2 |
| 15223215 | 잡담 | 야구도 킹우의 수로 올라갔는데 축구도 하면해 | 13:10 | 21 |
| 15223214 | 잡담 | SSG) 저 기사 제목은 고별전인데 내용은 선수 없다 라는 뜻이라 | 13:10 | 39 |
| 15223213 | onair | 키움) 와 데버스가 여기서 해주네ㅋㅋㅋ | 13:10 | 6 |
| 15223212 | onair | 키움) 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스윙 하다가 걸림 | 13:10 | 24 |
| 15223211 | onair | 키움) 와ㅋㅋㅋㅋㅋㅋ | 13:10 | 14 |
| 15223210 | onair | 키움) 헐 동점 | 13:10 | 20 |
| 15223209 | 잡담 | 덥비씨 호주전 경기 종료되자마자 다들 우르르 뛰어나오는게 ㄹㅇ 청춘영화 1 | 13:10 | 15 |
| 15223208 | 잡담 | 덥씨 일본전 동점홈런 나왔을 때 약간 울뻔 | 13:09 | 34 |
| 15223207 | 잡담 | 덥비씨 호주전 곱씹자... 2 | 13:09 | 54 |
| 15223206 | 잡담 | 기아) 이번주 금요일 두산전 취소할건데 들어가 있을 랑이! 2 | 13:09 | 43 |
| 15223205 | 잡담 | 롯데) 홍민기도 출근했는데? 7 | 13:09 | 99 |
| 15223204 | 잡담 | 덥비씨때 abs썼었나 7 | 13:09 | 100 |
| 15223203 | 잡담 | 아직도 그 글 웃김 너희 호주전 때 비명 어케 참음? < 왜 참아 | 13:09 | 51 |
| 15223202 | 잡담 | 매기 웃긴점 5 | 13:08 | 53 |
| 15223201 | 잡담 | 엔씨) 아 감독썰도 곧 뜰 듯? 4 | 13:08 | 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