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안녕 키티들 위팍 질문 해도 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6415271 무명의 더쿠 | 08:47 | 조회 수 120 나 위팍은 차 가지고 오늘 처음 가는데예매하고 구장 주차 사전예약 했으면 오후 6시 전에만 가도 주차 가능할까?? 주중엔 어떤지 궁금해서 물어봄 ㅠㅠ 그리고 도착해서 위잽으로 음식 주문하고 픽업하면 되는지도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