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threads.com/@hongki_ssg_ki/post/DZ-O1CdE4eD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근데 남아공애들 몸싸움 묵직하네 부딪히는데 속도감이 달라
- 11:09
- 조회 1
- onair
-
- 쏘니가 골 넣으면 좋겠어
- 11:09
- 조회 5
- onair
-
- 기아) 나 유니폼 뭐입어????
- 11:09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김경문이엇으면 주전 절대 안 빼지 5:0 풀출장 시키고 혹시나 빠지면 선수가 아프다 하더라.. 아쉬워
- 11:09
- 조회 15
- onair
-
- SSG) 상연이도 충암건우도 썩 완벽한 투구는 아니어도 공 힘 좋은게 보이더라
- 11:08
- 조회 10
- 잡담
-
- ㅇㅇㄱ 여기서도 뛰어 ʕو ˃̵ᗝ˂̵ ʔو 해야할 것 같아 ʕ ◕ ᴥ ◕ ʔ
- 11:08
- 조회 13
- onair
-
- 걍 크보 감독 안좋은 점 다 모아놓은 거 같음
- 11:08
- 조회 25
- onair
-
- SSG) 강쥐캐릭터 하나가 도미네로 가부럿어
- 11:08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전반에 오현규 있었어?
- 11:08
- 조회 14
- onair
-
- ㅇㅇㄱ 삼성팬 축빠 친구가 해준 말 : 코리안시리즈 3차전에 구자욱 최형우 체력안배해주겠다고 스타팅 안내세운 라인업
- 11:08
- 조회 62
- onair
-
- 키움) 콜라보 귀여운데 야구못해서 살 마음이 안듬 ㅠㅜㅋㅋ
- 11:0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삼라야 잘하자꒰( ◕ᴥ◕ )꒱
- 11:07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숭용이면 덕장어필하면서 선수가 ㄱㅊ다고했다고 하면서 씀
- 11:07
- 조회 38
- onair
-
- 한화) 7. 무명의 더쿠 10:37 목걸이가 목조른다
- 11:07
- 조회 106
- 잡담
-
- ㅇㅇㄱ 골 넣는 빔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11:07
- 조회 37
- onair
-
- ㅇㅇㄱ남아공 선수 치폴레라는 선수가 있어?
- 11:07
- 조회 49
- onair
-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흥민급 선수는 그 자리에서 해줘야하는선수다 지쳐있어도 힘을낼것<< 이랬을것임ㅋㅋ
- 11:07
- 조회 92
- onair
-
- SSG) 주말 시리즈 랜배푸 포카
- 11:07
- 조회 73
- 스퀘어
-
- ㅇㅇㄱ 박진만이었으면 손흥민 3경기 전타임 씀 마치 강민호처럼
- 11:07
- 조회 46
- onair
-
- 키움) 이새키들 작년에 춘배콜라보로 매출맛 좀 쏠쏠하게 봤나본데
- 11:07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