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요즘 보니까 정품찬형이던데 동현이 자리에 쓸라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385915 무명의 더쿠 | 08:02 | 조회 수 242 홈런은 적어도 에버리지는 훨씬 높은 타입이라 지타로 쓸거면 꽤 도움될거같은데 우리 지금 지타는 공격을 잘해서 쓰는게 아니라 수비 제일 끔찍한애 쓰는 자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