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분이 꺼내서 드시는데
계란말이가 김밥의 반이고 광어인지 돔인지 하는 회가 하나씩 껴있는
김밥이었는데 넘 맛있어 보였지만 용기가 안 나 못 물어봤어
초장집이나 구장 밖 오토김밥 쳐서 비슷한 메뉴 있나 봤더니 없더라구 ㅜ
혹시 짐작가는 집 있을까?
계란말이가 김밥의 반이고 광어인지 돔인지 하는 회가 하나씩 껴있는
김밥이었는데 넘 맛있어 보였지만 용기가 안 나 못 물어봤어
초장집이나 구장 밖 오토김밥 쳐서 비슷한 메뉴 있나 봤더니 없더라구 ㅜ
혹시 짐작가는 집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