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아침
잡담 매기내꺼모닝
10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2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119 | onair | 박지성이랑 젭티해설이 전반전 최악이었대 | 11:04 | 0 |
| 15222118 | 잡담 | 키움) 엥 또 콜라보한대 | 11:04 | 22 |
| 15222117 | onair | ㅇㅇㄱ 옌스 잘생겼는데 저분이 03이라고..? | 11:04 | 17 |
| 15222116 | onair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흥민 전경기 풀타임 씀 3 | 11:04 | 50 |
| 15222115 | onair | ㅇㅇㄱ 축구 감독 너무 감정적이고 전술 부족해 보여서 32강 가도 걱정이야... | 11:04 | 7 |
| 15222114 | onair | ㅇㅇㄱ 축구도 ㄴㄱㄴㄱ뒤에 들어온게 홍명보지? 1 | 11:04 | 22 |
| 15222113 | 잡담 | 기아) 근데 끼끼 이때도 응원가가 있었네?? | 11:03 | 31 |
| 15222112 | onair | ㅇㅇㄱ 홍명보는 못하면 선수탓 하는게 최악임 1 | 11:03 | 19 |
| 15222111 | 잡담 | SSG) 누구게 | 11:03 | 15 |
| 15222110 | 잡담 | 기아) 응특석 혼직 어때..? 1 | 11:03 | 14 |
| 15222109 | onair | ㅇㅇㄱ 헐 옌마이존스 나오나봐 | 11:03 | 25 |
| 15222108 | onair | ㅇㅇㄱ 국축저마이존슨 교체 출전한대 흥민이랑 | 11:03 | 25 |
| 15222107 | onair | ㅇㅇㄱ 쏘니랑 옌스 나오나봄? | 11:03 | 14 |
| 15222106 | onair | ㅇㅇㄱ 해캐들 말 들으면 못하는게 맞아 | 11:03 | 28 |
| 15222105 | onair | ㅇㅇㄱ 쏘니 옌스 교체출전하는거 같대 | 11:03 | 15 |
| 15222104 | onair | ㅇㅇㄱ 후반전 몇시부터야? | 11:03 | 9 |
| 15222103 | onair | ㅇㅇㄱ 이정도로 못할줄이야 | 11:02 | 16 |
| 15222102 | onair | ㅇㅇㄱ 홍당틀 홍당틀 | 11:02 | 22 |
| 15222101 | onair | ㅇㅇㄱ 축협 운영비용에 세금도 들어가지? 1 | 11:02 | 61 |
| 15222100 | onair | ㅇㅇㄱ 이거 지면 32강 경우의수도 없이 탈락이야? 3위도 불가능? 1 | 11:02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