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태인이 엄청 좋아하시는 어머님팬분이 편찮으신데 소식 보고 디엠 줬나봐
무명의 더쿠
|
04:40 |
조회 수 505
https://x.com/_my_lions/status/2069836008779391290?s=46&t=nbM3dEJozAbH21N56SKOHw
ㅠㅠㅠ꼭 나으셔서 경기장 직접 가실 수 있기를..꒰(๑ᵕ🙏ᵕ๑)꒱
https://x.com/_my_lions/status/2069836008779391290?s=46&t=nbM3dEJozAbH21N56SKOHw
ㅠㅠㅠ꼭 나으셔서 경기장 직접 가실 수 있기를..꒰(๑ᵕ🙏ᵕ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