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아몬드크림치즈 파는 그거도 진짜 굿 ⸜̑⸝͂˖໋⸰ʕ ⸝⸝ᵒ̴̶̷ ᵕ ᵒ̴̶̷ ʔ⸝⸝ި ʕᦏ´-
잡담 튀김은 두산전 ദ്ദിʕ •̅𐃬•̅ ʔ 오픈런보다 줄 10-20분 설 때쯤 서서 받으면 진짜 ദ്ദിʕ •̅𐃬•̅ ʔ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아몬드크림치즈 파는 그거도 진짜 굿 ⸜̑⸝͂˖໋⸰ʕ ⸝⸝ᵒ̴̶̷ ᵕ ᵒ̴̶̷ ʔ⸝⸝ި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