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튀김 전 이런거 막 찾아먹을정도로 호감은 아니라 우이락 안먹어봣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8525 무명의 더쿠 | 02:17 | 조회 수 124 못먹는단건 아닌데 굳이 안먹는 타입이라궁금하긴 하다 무슨맛인지... 고추전 같은 느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