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7536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377 아니면 박곰들이랑 먹는 우이락 줄이 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