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응원하느라 목 아픈건줄 알았는데 멜론 알러지가 있으면 목이 칼칼하고 아픈 증상이 생긴다더라고..? 그것도 모르고 걍 사직 갈때마다 마셨는데 하루는 유독 너무 아프길래 찾아보니까 알러지였음ㅋㅋㅋㅋㅋㅠ 근데 너무 맛있는걸 어떡해......
잡담 사직 멜론쉐이크 먹고 나한테 멜론 알러지가 있다는 걸 처음 알게됨
23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