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진짜 감독도 너무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316237 무명의 더쿠 | 01:34 | 조회 수 300 그냥 진짜 말그대로 너무함 .... 지도자시작한거 아무리 프런트픽이었어도 그동안 왜 공부를 안했지? 한거라면 그거대로 곤란하긴한데 순리대로 하라고 진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