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근데 나 진짜 너무 큰 고민이있어
229 10
2026.06.25 01:33
229 10

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0 00:05 1,8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86 잡담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02:52 24
15221885 잡담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2 02:50 41
15221884 잡담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1 02:49 38
15221883 잡담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4 02:48 70
15221882 잡담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02:47 20
15221881 잡담 롯데) 두쫀쿠 맞구나 02:47 46
15221880 잡담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2 02:46 98
15221879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02:46 61
15221878 잡담 통빱 3루로가 6 02:44 84
15221877 잡담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1 02:43 65
15221876 잡담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5 02:42 100
15221875 잡담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1 02:42 70
15221874 잡담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2 02:41 79
15221873 잡담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1 02:40 47
15221872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4 02:40 69
15221871 잡담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2 02:36 122
15221870 잡담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1 02:36 93
15221869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3 02:35 90
15221868 잡담 으쓱이들이 은근 잘먹음 2 02:35 75
15221867 잡담 엘지팬들은 진짜 안먹긴 하던데 02:35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