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