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근데 나 진짜 너무 큰 고민이있어
244 10
2026.06.25 01:33
244 10

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6,03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94 잡담 나 박곰친구랑 경기보러갔는데 나는 메가 아메리카노만 사서가거든 03:03 12
15221893 잡담 김말국 이렇게 먹으면 맛있음 03:03 21
15221892 잡담 매기들이 잘안먹는다구? 03:02 18
15221891 잡담 근데 잠실 김말국 테이블 아닌 자리에서도 먹어??? 5 03:00 50
15221890 잡담 언젠가 테이블석 앉게되는날 한번쯤 박곰처럼 야구장 푸파 해보고싶긴함 2 02:59 26
15221889 잡담 우이락은 그냥 배달시켜먹는게 더 맛있던데 3 02:58 51
15221888 잡담 궁둥이 통장 내 거 3 02:57 25
15221887 잡담 우와 300만불 유망주면 그렇게 터지지 않아도 메쟈 콜업해보긴 한대 02:57 23
15221886 잡담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02:52 41
15221885 잡담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5 02:50 93
15221884 잡담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2 02:49 62
15221883 잡담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4 02:48 89
15221882 잡담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02:47 38
15221881 잡담 롯데) 두쫀쿠 맞구나 02:47 65
15221880 잡담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2 02:46 130
15221879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02:46 74
15221878 잡담 통빱 3루로가 6 02:44 103
15221877 잡담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1 02:43 86
15221876 잡담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5 02:42 124
15221875 잡담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2 02:42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