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정도로 (음식) 줄이 길어..?
지방러라 잠실은 주말 엘지전 딱 한번만 가봣는데
그땐 김말국 빼곤 다 널널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똑같은 잠실인데 비슷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