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우리 19였나? 그 자선호프 같은 거 했었는데 그때 김하성이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8462 무명의 더쿠 | 01:15 | 조회 수 64 가게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혀갱들 세워놓고 응원가 메들리 했었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