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러브버그가 좀 단련된듯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8098 무명의 더쿠 | 01:15 | 조회 수 92 ㅋㅋㅋㅋㅋㅋㅋ 미국 남부에는 ㅈㄴ많았어서.. 분명 흰 차였는데 꺼매져서 보면 러브버그가 다닥다닥 붙어서 흰색이 안보이는거.. 남부살다와서 그런가 너무 익숙해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