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사자인데 라팍 말고 다른 야구장이 완전 집 근처여서 이번시즌 네 번 갔는데 4전 0패ㅋ
작년에 사자 되기 전에 삼라팬 친구 따라 1번 갔을때도 져서 총 5전 0패ㅠ
많이 다니면 승률은 맞춰진다고 하긴 했는데... 나도 직관 승리 맛보고싶다 ꒰( -̥̥᷄ _ -̥̥᷅ )꒱
작년에 사자 되기 전에 삼라팬 친구 따라 1번 갔을때도 져서 총 5전 0패ㅠ
많이 다니면 승률은 맞춰진다고 하긴 했는데... 나도 직관 승리 맛보고싶다 ꒰(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