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일케 얘기하면서 카테안에 갇혀있으니까 20~22시즌 어딘가에 멈춘거같고 너무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2996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110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