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화수 다 직관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2293 무명의 더쿠 | 01:02 | 조회 수 126 오늘도 갈건데하루는 이겨줘..아근데 비온다나봐 우비 살 시간 없는데 흐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