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안 피로한 투수 있겠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1882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270 다 피곤하겠죠ㅇㅇㄱㄴㄲ 투수 엔트리 더 쓰라고정상적인 감독이면 정철원 냅두고 새 아쿼 추가로 올려서 투수 14명으로 쓰고 외야 6명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