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 마킹 어디다 파는 게 좋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0305 무명의 더쿠 | 00:58 | 조회 수 129 올드 원정 홈 중에 고민중(프페는 잘 안 어울려서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