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이는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음 우리 기둥 ㅠㅠ 이러다가도 으이구 저새키를 어떡하면 좋냐 그만 비틀어억 아프지만마라.. 등등 걍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 02:08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혹시 여기 트친, 스친이랑 직메된 덬 있어??
- 02:07
- 조회 18
- 잡담
-
- 잠실 두갸전은 걍 집에서 다 싸가야됨
- 02:06
- 조회 57
- 잡담
-
- 글고보니 나 오늘 고척에서 맥주캔 박스채로 (묶음❌ 박스⭕️) 들고온 아재 봄....^ᶘ=𓏗 ᴥ𓏗=ᶅ^
- 02:05
- 조회 50
- 잡담
-
- 삼성) 걍 도환이라도 타석 최대한 많이 주면서 키우기라도 했으면
- 02:04
- 조회 2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58:11 초창기에 후기가 너무 별로였는데 아직 초장기라 감이 안 잡힌 걸 수 있다 세 번의 기회를 주자 했었음 ʕ •́Ⱉ•̀;กʔ💦
- 02:03
- 조회 61
- 잡담
-
- 내생각에 식음료 최대매출액은 두갸전임
- 02:02
- 조회 85
- 잡담
-
- ㅍㅁ인데 ㅍㅋ에서 현승학생 오퍼 디테일 푸는 사람 관계자야??
- 02:01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오늘 상대선발 또 선발으로는 간만에 뵙네..
- 02:01
- 조회 67
- 잡담
-
- 나 3년차 뉴빈데 엘지전 통빱줄 보고 우와 길다!! 하고 포기했거든
- 02:00
- 조회 77
- 잡담
-
- 쓱 선수들이 우이락 고추튀김 먹는게 내기준 최고의 영업이엇슨
- 01:59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우리 야수 전쟁 1위야 ^ᶘ=و ˃̵ᗝ˂̵=ᶅ^و
- 01:59
- 조회 90
- 잡담
-
- 예전에 엔팍갔었을때 룡이들이 지나가면서 여기 두산줄인가봐 했었거든
- 01:58
- 조회 98
- 잡담
-
- 포수가 아이패치로 애교 공격해도 되나요
- 01:58
- 조회 86
- 잡담
-
- 랑이네는 맥주를 마셔
- 01:58
- 조회 75
- 잡담
-
- ㅇㅇㄱ 가위 한 번도 안 눌려봐서 어떤 건지 궁금함..
- 01:58
- 조회 31
- 잡담
-
- 얘들아 야구장에 귀신많다는거 진짜일까
- 01:56
- 조회 201
- 잡담
-
-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46:18 나아졋대 3번의 기회를 줫더니 맛있어졌대
- 01:56
- 조회 111
- 잡담
-
- 두갸전 잠실 웨이팅 어느수준인데?
- 01:55
- 조회 104
- 잡담
-
- 잠실 사직 위팤 보영만두 다 비슷해?
- 01:54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