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스타 그래도 생각보다 선방했네 4명 https://theqoo.net/kbaseball/4256295384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118 우리 작년에 몇 명이었지? 중간투수 1루수 외야수 지명타자 그래도 투타 내외야 파트별로 한 명씩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