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1년도 7월 말에 틀드돼서 13년도 4월에 다시 온거니까
그때 당시로는 군대 갔다온거보다도 더 빠르게 우리팀 복귀한 짧은 시간인데
그때 선수도 여러팀 거쳐서 온거고 우리팀도 여러모로 변했다보니
산넘고 물건너 다시 만난것 같아서 짠했음 봄바예 오랜만에 나왔을때 전율이었는데
한땐 서로 틀드됐었던 박뱅하고 같이 하이파이브 하는것도 신기했고
상우가 또 엄청 앵기는 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
은퇴하고 코치로 부르니까 1초도 고민 안하고 왔던 것도 좋았고
많이 좋아했수다 아저씨......... 나갈때만 좀 깔끔했어도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