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신인투수들 1군에서 키우려면 8점차->5점차->3점차 이런 식으로 점수차 좁혀가며 등판시켜야함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114
작년에 윤성빈 키우려듯이 그렇게 써야 한다니까? 신인들 8점차 10점차 가비지에만 낼 거면 결국 1군에 엔트리만 낭비하는 거고 차기불펜 제대로 만들지도 못해
작년에 윤성빈 키우려듯이 그렇게 써야 한다니까? 신인들 8점차 10점차 가비지에만 낼 거면 결국 1군에 엔트리만 낭비하는 거고 차기불펜 제대로 만들지도 못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