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지금 기아가 너무 좋은거같아 선수단 코치진 심지어 치어들까지도
무명의 더쿠
|
00:34 |
조회 수 247
분위기도 너무좋고 베테랑 얼라들 조화도 좋고 용투들도 너무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스쿼드 그대로 반지 또 끼고싶어 협조해 ^ᶘ=o̴̶̷︿o̴̶̷=ᶅ^
분위기도 너무좋고 베테랑 얼라들 조화도 좋고 용투들도 너무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스쿼드 그대로 반지 또 끼고싶어 협조해 ^ᶘ=o̴̶̷︿o̴̶̷=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