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ㅍㅁㅇ 공키티
원래 박무리 등판하면
볼스트 직후에 바로 전광판 째려보며 구속 & 회전수까지 올려야 해서 정신없는데
카테 덬들한테 중계엔 안나오는 걔 회전수까지 알려야 내가 마음이 편함ㅇㅇ
오늘은ㅋㅋ 박무리 공에 관심 1도 없고 아니 첨엔 박무리가 올라오는지도 몰랐고
그저 포현민 조마조마 지켜보며 매번 박수 환호하느라 바빠서 볼카만 겨우 쓰고
2아웃 잡고서야 아 맞다 회전수 하며 그때서야 전광판 한번 봄ㅋㅋㅋㅋㅋ
현민아 너무 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