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117
가리는거 많고 간 쎄고 매운거 좋아하는 편임 

메뉴에 핫 들어가면 일단 그거 주문하는편


브뤼셀 - 작년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음 근데 냄새가 치즈때문인지 방구냄새남


버터우드 - 커피는 진짜 어쩔수 없이 먹음..  카페가 저거뿐이라ㅜ 커피 진짜 개맛없음

블루레몬에이드랑 블루소다? 그건 괜찮았음


역전우동 - 김말국 존맛 완전 일찍 가면 살얼음 장난 아님 시원하고 맛있음 중간에 가면 얼음 다녹은거 주던데 그래도 맛있긴함 근데 양이 적음 2개는 먹어야..


북촌손만두 - 짬뽕만두 약간 매콤하고 맛있어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음 (한만두 짬뽕만두 검색하면 나옴)


만재네 - 작년에 몇번 먹었는데 그냥 무난한 .. 

하바네로 - 타코 먹었는데 내기준 라팍에서 젤 별로였음 야구장 열자마자 들어가서 줄 조금 서서 먹었는데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그런지 음.. 같이 주는 나초랑 찍어 먹는 소스는 맛있었음


장여사 - 이거도 작년에 먹었는데 콩나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어  소스 더 뿌려달라고하면 더 뿌려줬었음


이쁜여우핫도그 - 먹기 힘들지만 맛있었음 먹을생각 있으면 비닐장갑 챙겨가 매운거 먹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하튼 소세지랑 소스 다 맛있었음


무침회 - 작년에 먹어봄 안맵고 맛은 괜찮았음 회 못먹어도 괜춘 익힌 오징어랑 배 들어감


잭스후라이드 - 배고파서 줄없는곳 바로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매운거 먹었는데 별로 안맵고 닭다리살이고 맛있었어 느끼하면 코우슬로 주니까  느낌함 내려주면 됨


보배반점 - 크림짬뽕 고소하고 맛있음 계속 먹음 살짝 느끼함 


몬나니떡볶이 - 열무국수 존맛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정랑이들은 어디든 줄이 길긴한데
    • 01:47
    • 조회 15
    • 잡담
    • 담에 위팍에서 꼭 진미통닭 먹어야지
    • 01:47
    • 조회 5
    • 잡담
    • SSG) 옛날영상 보는데 대주자 김강민 신기해 ૮₍◔ᴥ◔₎ა
    • 01:47
    • 조회 6
    • 잡담
    • 한화) 시환이 낙오캠보고 문노 같이 다니면서 서로 얼마나 즐거웠을지 이해가 됐어
    • 01:47
    • 조회 16
    • 잡담
    • 아 바로그집 김말이에 농떡 먹으러 이팍 가고싶다...
    • 01:47
    • 조회 9
    • 잡담
    • 올해 팀별 10득점 / 10실점 이상 경기
    • 01:46
    • 조회 52
    • 잡담
    3
    •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 01:45
    • 조회 61
    • 잡담
    4
    • 그치만 우리가 인구수 많아서라기엔 단군매치만 다털리는걸요
    • 01:45
    • 조회 41
    • 잡담
    • 근데 랑이랑 경기하면 다른 팀에 비해 유난히 줄이 길긴 해
    • 01:45
    • 조회 70
    • 잡담
    1
    • 삼성) 감독이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도 없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 01:44
    • 조회 29
    • 잡담
    1
    • 개인적으로 잠실 보영만두 다회용기 너무 불편해서 바뀌고나서 안먹게됨...
    • 01:44
    • 조회 36
    • 잡담
    • 근데 걍 기아전은 너어무 힘들어
    • 01:44
    • 조회 73
    • 잡담
    • 두산) 금요일에 승민이 단상인터뷰 어때 ʕ ◔ᴗ◔ʔ
    • 01:42
    • 조회 19
    • 잡담
    • ㅇㅇㄱ 늙은것도서러운데
    • 01:42
    • 조회 85
    • 잡담
    • 잠실 두갸전 음식줄은 박곰 입장에선 양랑이들이 다털어갓다고 양랑이들 입장에선 박곰이 다털어갓다임
    • 01:42
    • 조회 93
    • 잡담
    5
    • 기아) 혹시 전에 영탁이가 경기 나가고 싶다고 유니폼 갈아입고 온 적 있어?
    • 01:42
    • 조회 71
    • 잡담
    4
    • 잠실 보영만두는 배달도 되기도 함
    • 01:41
    • 조회 31
    • 잡담
    • 엘지) 나는 11시 16분에 무선키보드 샀는데 배송준비중이야
    • 01:41
    • 조회 33
    • 잡담
    1
    • 기아) 우르크 순위 올렸나???
    • 01:40
    • 조회 85
    • 잡담
    1
    • 두갸전 생각보다 줄 안 길지 않아?
    • 01:40
    • 조회 8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