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너네 20년에 카테 겁나 예민했던거 기억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6269276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172 하성이 막시즌일거라고 팀성적 겁나 예민했었는데다시 생각해보면 기빨려도 재밌었어우승 노리던 내 가을단골팀 어디감 다시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