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정철원 저번에 한번 터진 이후로 꽤 잘 하는데 왜..? 경기 터졌을 때 쓸 추격조로 두명은 계속 남겨놓는거임..?
93 1
2026.06.25 00:14
93 1

또 지랄.. 지랄.. 지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0 00:05 1,8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86 잡담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02:52 22
15221885 잡담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2 02:50 38
15221884 잡담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1 02:49 35
15221883 잡담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4 02:48 70
15221882 잡담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02:47 20
15221881 잡담 롯데) 두쫀쿠 맞구나 02:47 46
15221880 잡담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2 02:46 97
15221879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02:46 61
15221878 잡담 통빱 3루로가 6 02:44 83
15221877 잡담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1 02:43 65
15221876 잡담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5 02:42 99
15221875 잡담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1 02:42 70
15221874 잡담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2 02:41 79
15221873 잡담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1 02:40 47
15221872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4 02:40 69
15221871 잡담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2 02:36 121
15221870 잡담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1 02:36 91
15221869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3 02:35 88
15221868 잡담 으쓱이들이 은근 잘먹음 2 02:35 75
15221867 잡담 엘지팬들은 진짜 안먹긴 하던데 02:35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