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준수정도 타격이면 걍 지타로 스타팅 써도 될것 가틈 https://theqoo.net/kbaseball/4256260678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199 일단 출루율 자체가 높고타격 생산성 자체가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