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고 있어서 덕아웃 분위기 내려갔는데 고졸1년차가
투런치고 소리 지르면서 분위기 끌어 올림
나같경 주장 해주길 바란게
지금 팀에서 가을야구 갓던 사람들 어린 선수중엔 없고
그나마 나이 있는 선수들은 갔는데 주전 아니고(우리팀 기준)
그래서 가을도 가보고 위닝멘탈리티 잇는 사람이 주장하길 바라서
뭐 다 지나간 일이이지만 그랫다는거

투런치고 소리 지르면서 분위기 끌어 올림
나같경 주장 해주길 바란게
지금 팀에서 가을야구 갓던 사람들 어린 선수중엔 없고
그나마 나이 있는 선수들은 갔는데 주전 아니고(우리팀 기준)
그래서 가을도 가보고 위닝멘탈리티 잇는 사람이 주장하길 바라서
뭐 다 지나간 일이이지만 그랫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