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3시즌 초반에 정후가 땅팔때 카테 험해져서 라인업 빼라고 욕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8349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68 원기 꿋꿋하게 많이 치라고 1번 넣은거 아직도 기억함ㅋㅋㅋㅋㅋㅋ그렇게 1번부터 5번 와리가리하다가 결국 되살아난 짱후도 기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