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사실 22시즌의 진짜 마무리는 코시 끝나고 얼마 안돼서 질롱에서 장재니 투타겸업한다고 소식 뜬거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7343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55 도미들 반응 존잼이었는데 그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