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은 상위타선 유형도 홈런타자 보다 컨택형 교타자들이 많은데 출루를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하니깐 찬스가 데이비슨 한테로 갈 수 밖에 없음 ㅠㅠ 오늘은 데이비슨이 볼넷을 얻어서 휘집이한테 간거지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