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이 4번하든 6번하던 찬스 많이 갈 수 밖에 없어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52
우리팀은 상위타선 유형도 홈런타자 보다 컨택형 교타자들이 많은데
출루를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하니깐 찬스가 데이비슨 한테로 갈 수 밖에 없음 ㅠㅠ
오늘은 데이비슨이 볼넷을 얻어서 휘집이한테 간거지만ㅋㅋㅋㅋ
우리팀은 상위타선 유형도 홈런타자 보다 컨택형 교타자들이 많은데
출루를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하니깐 찬스가 데이비슨 한테로 갈 수 밖에 없음 ㅠㅠ
오늘은 데이비슨이 볼넷을 얻어서 휘집이한테 간거지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