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4시즌 홈막경기때였나 홍원기 울었던거 기억나는 도미...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5086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117 꼴찌시즌인데 감독 우는거 보면서 힘내라고 한거 처음이었음...